협회소식

서용인새마을금고(정양호 이사장), 정성수 후원회장 후원으로 (사) 경기도척수장애인협회 새만금 트래킹 진행

작성자 정보

  • 경기도협회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KakaoTalk_20230411_112136835.jpg

 임민수 서용인새마을금고 상근이사(왼쪽 첫 번째), 정성수 후원회장 (주)골드브릿지 대표(왼쪽 세번째)

KakaoTalk_20230410_142332425_02.jpg

정양호 서용인새마을금고 이사장(뒤 왼쪽 다섯번째), 정성수 후원회장 (주)골드브릿지 대표(뒤 왼쪽 여

섯번째), 천영달 (주)대성글로비즈 대표 (뒤 왼쪽 일곱번째), 이주연 봉사단장 (뒤 왼쪽 여덟번째)

 

 

서용인새마을금고(임민수 상근이사)와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기도협회(협회장 김창호)는 2023년 3월 28일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 

 

업무 협약을 한 후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기도협회(협회장 김창호)는 지난 4월 7일(금) 경기도척수장애인회원과 비장애인이 함께 새만금 방조제 및 선유도 트래킹을 다녀왔다.  트래킹 행사에는 서용인새마을금고(정양호 이사장)와 정성수 후원회장의 후원으로 진행 되었다. 

정성수 후원회장 (주) 골드브릿지 대표는 "이번 트래킹이 척수장애로 외부활동이 쉽지 않은 회원들에게 위축된 마음이 해소되고 잠시 힘든 일상을 벗어나 긴장을 풀며 휴식할 수 있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여가 생활 및 문화체험이 확산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협회장(김창호) 이하 참여한 척수장애 회원들은 트래킹 행사에 함께 자리를 빛내주신 서용인새마을금고(정양호 이사장)와 정성수 후원회장에게 감사 인사를 했고 앞으로도 더욱 척수장애인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6 / 1 페이지

최근글